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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다.뷰] 도움이 필요한 장병들의 수호천사를 만나다

국방헬프콜 방현수 센터장, 국방헬프콜 전윤선 상담관

2021.12.20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소통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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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뜻한 사람들의 다정한 인터뷰,
도움이 필요한 장병들의 수호천사가 있는데요.
국방헬프콜 방현수 센터장님과 상담관 전윤선님을 만나봤습니다.

‘국방헬프콜’이란?
병영생활 고충상담, 군범죄·성폭력 신고/상담, 방위사업비리 신고/상담
군의 대표적인 소통 채널입니다.
24시간, 365일, 국방헬프콜 ☎1303

우리 장병들과 또 우리 국민, 모든 국군 가족분들의 고충을 듣기 위해서 어떤 노력을 하는지
국방헬프콜 방현수 센터장님과 상담관 전윤선님의 인터뷰 내용,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00:46] Q. 국방헬프콜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01:16] Q. 국방헬프콜은 군인만 이용할 수 있나요?
[01:33] Q. 국방헬프콜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02:13] Q. 국방헬프콜에서 주로 상담하는 분야는 어떻게 되나요?
[02:33] Q. 코로나19로 이전과 달라진 점이 있나요?
[03:00] Q. 상담이 접수되면 어떤 프로세스로 처리가 이루어지나요?
[03:48] Q. 가장 기억에 남는 상담사례는 무엇인가요?
[04:50] Q. 민간인의 이용도 증가하고 있나요?
[05:36] Q. 상담을 진행하시면서 갖게된 고충이 있나요?
[06:21] Q. 상담관님께서 가장 보람을 느끼실 때는 언제인가요?
[06:50] Q. 상담하시면서 가장 많이 하시는 말씀은 무엇인가요?
[07:22] Q. 국방헬프콜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인가요?
[07:54] Q. 장병과 국민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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