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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은 이렇습니다] 전자상거래법 개정안, 입법예고 전 이해관계자 의견 수렴 절차 거쳐
■3월 7일 일부매체 에 대한 공정거래위원회의 설명입니다[기사 내용]① 공정위 보도자료상 소비자원 실태조사(붙임1)에 따르면 주요 9개 통신판매중개업자 소비자 피해구제 신청건수는 월평균 20건에 불과하여 법개정 필요성의 논거로 보기 어렵다는 주장* 온라인 거래 관련 피해구제 신청 건수: 69,452건(16~20)이며, 이중 9개사(11번가, 네이버,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지마켓, 쿠팡, 카카오 티몬) 비중은 15.8%(10,947건) ⇒ 환산 시 9개사 피해구제 신청건은 연평균 243건, 월평균 20건임② 통신판매업자와 통신판매중개업자의 고유한 역할과 책임을 연대책임.......
12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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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육관광부
[사실은 이렇습니다] 전자상거래법 개정안, 입법예고 전 이해관계자 의견 수렴 절차 거쳐
■3월 7일 일부매체 에 대한 공정거래위원회의 설명입니다[기사 내용]① 공정위 보도자료상 소비자원 실태조사(붙임1)에 따르면 주요 9개 통신판매중개업자 소비자 피해구제 신청건수는 월평균 20건에 불과하여 법개정 필요성의 논거로 보기 어렵다는 주장* 온라인 거래 관련 피해구제 신청 건수: 69,452건(16~20)이며, 이중 9개사(11번가, 네이버,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지마켓, 쿠팡, 카카오 티몬) 비중은 15.8%(10,947건) ⇒ 환산 시 9개사 피해구제 신청건은 연평균 243건, 월평균 20건임② 통신판매업자와 통신판매중개업자의 고유한 역할과 책임을 연대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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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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