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배달 주문 시, 주문자와 음식점 대표, 라이더 모두가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배달라이더가 한 음식점 앞에 도착한다)가현 : 여러분 오늘은 가현이가 새로운 경험을 할 거예요. 바로 배달을 갈 겁니다. 짠짜잔~ 여기서 음식을 가지고 갈 거예요. 고! 고!
(가게 안으로 들어간다)
가현 : 오~ 가게가 너무 예뻐요.
(테이블에 앉아있는 사장을 보면서) 한강로2가 배달 건이요.
음식점 사장 : 흑흑흑
가현 : 사장님께서 많이 힘드신가 봐요.
음식점 사장 : 아니 그게 아니라...
가현 : 모든 소상공인 분들 화이팅!
(사장이 배달할 음식을 오른쪽 손가락으로 가리키자 가현이 물건을 가지러 간다.)
가현 : 자 그럼 배달을 가볼까요?
음식점 사장 : 저기요.
가현 : 네?
음식점 사장 : 그쪽 카메라...
가현 : 아~ 저 방송해요~ 흐흐흣
음식점 사장 : 그게 아니라, 카메라에... 가게랑 얼굴이랑 다 찍힌 거 아니에요?!
가현 : 아... 저만 찍긴 했어요.
음식점 사장 : 아니, 그쪽 카메라랑 제 눈이랑 마주쳤잖아요!!
가현 : 아...
음식점 사장 : 지워주세요.
가현 : 뭐, 가게 홍보도 되고 좋은 거 아니에요?
음식점 사장 : 지워주세요!!
가현 : 네...
음식점 사장 : 개인 정보는 소중하니까!
안심 배달 주문 꿀 TIP
고객은 배달 음식 수령 후 주소 및 전화번호가 표시된 영수증을 파기합니다.
요청 항목에 공동현관 비밀번호, 휴대전화 번호 등 개인 정보를 표기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대표는 목적 외 고객 정보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라이더도 개인 연락처는 배달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배달 주문 시, 개인정보를 꼭 사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