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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행정업무운영 편람

행정안전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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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1장 행정업무 운영 개요
    1. 업무의 의의
    2. 운영의 의의
    3. ‘행정업무의 효율적 운영’의 의의
    4. 행정업무운영 제도의 발전과정

제2장 공문서 관리 등 행정업무의 처리
    제1절 공문서의 작성 및 처리
    제2절 업무관리시스템의 구축·운영
    제3절 서식의 제정 및 활용
    제4절 관인의 관리

제3장 행정업무의 효율적 수행
    제1절 행정협업의 촉진
    제2절 행정협업조직의 설치·운영
    제3절 지식행정의 활성화
    제4절 정책연구의 관리
    제5절 영상회의의 운영

제4장 행정업무의 관리
    1. 업무의 분장 및 인계·인수
    2. 업무편람의 작성·활용
    3. 정책의 실명 관리
    4. 행정업무개선 및 행정효율성진단
    5. 행정업무운영 교육 및 감사

제5장 질의 및 답변
    1. 문서관리 분야
    2. 전산시스템 분야
    3. 관인관리 분야

○ 부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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