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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고객에게 더 신속, 더 정확, 더 친절하게, 조달고객은 더 편리하게

2024.05.21 조달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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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고객에게 더 신속, 더 정확, 더 친절하게, 조달고객은 더 편리하게
- 조달등록센터·정부조달콜센터, 신축 민원동으로 이전
- 접근성 및 환경 개선으로 조달고객 편의성 제공
- 차세대 나라장터 시스템 개통 대비에도 만전
   


 조달청(청장 임기근)은 조달고객과의 첫 접점인 조달등록센터와 정부조달콜센터를 정부대전청사 내 신축 민원동으로 확장 이전하고 21일 개소식을 개최했다.


사진1_조달등록팀 이전

▶ 임기근 조달청장(왼쪽 세번째)이 21일 정부대전청사 민원동으로 이전한 정부조달콜센터 사무실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달등록센터는 정부대전청사(3동 1층)에서 단독 건물인 민원동 1층(주출입구 우측) 71평 공간으로 이사함으로써 조달 고객이 방문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민원 업무를 볼 수 있게 됐다.

 무역회관에 있던 정부조달콜센터도 민원동 2층과 3층(총 250평)으로 확장 이전해 90여명의 상담사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상담업무를 할 수 있게 됐다.

 조달청은 이번 두 센터의 민원동 이전으로 7만여 수요기관과 57만여 조달기업을 대상으로 선진화되고 적극적인 조달행정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기근 조달청장은 "조달등록센터와 정부조달콜센터의 민원동 이전으로 쾌적한 근무환경이 마련돼 조달 고객에게 편리한 민원업무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조달행정 최일선에서 더 신속하게, 더 정확하게, 더 친절하게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줄 것과, 특히 하반기 차세대 나라장터 시스템 개통에 따른 콜센터 업무 수요 대비에도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 문의: 조달등록팀 조은영 서기관(042-724-7060)


“이 자료는 조달청의 보도자료를 전재하여 제공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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