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요약문
제1부 서론 및 방송시장 개관
제1장 서 론
제1절 방송시장 경쟁상황 평가 목적 및 방법론
제2절 보고서 구성 체계
제2장 방송시장 개관 및 주요 사업자 현황
제1절 전체 방송시장 개관
제2절 지상파방송사업자 관련 주요 현황
제3절 유료방송플랫폼 사업자 관련 주요 현황
제4절 유료방송채널사업자(PP) 관련 주요 현황
제5절 방송시장 주요 경쟁 이슈
제2부 방송시장별 경쟁상황 평가
제3장 방송시장획정
제1절 시장획정 개념 및 획정 방법론
제2절 방송시장별 시장획정 관련 이슈
제4장 방송광고시장
제1절 방송광고시장획정
제2절 방송광고시장 경쟁상황 분석
제3절 지상파방송3사 광고시장 경쟁상황 분석
제5장 유료방송시장
제1절 유료방송시장획정
제2절 유료방송시장 경쟁상황 분석
제6장 방송채널 거래시장
제1절 방송채널 거래시장획정
제2절 유료방송채널 거래시장 경쟁상황 평가
제3절 지상파방송채널 재전송권 거래시장 경쟁상황 분석
제7장 방송프로그램 거래시장
제1절 방송프로그램 거래시장획정
제2절 방송프로그램 거래시장(외주프로그램) 경쟁상황 분석
제8장 결 론
제1절 세부 방송시장별 평가결과 요약
제2절 시사점 및 결론
○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