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특수교육 주요 현황
Ⅰ-1. 2019년 특수교육 주요 현황
Ⅰ-2. 연도별 특수교육 주요 현황
Ⅱ. 특수학교
Ⅱ-1. 설립 및 장애영역별 특수학교 현황
Ⅱ-2. 자격 및 과정별 교직원 수
Ⅱ-3. 학교별 학급 및 학생 수
Ⅱ-4. 장애영역별 학생 수
Ⅱ-5. 장애인 등록 현황
Ⅱ-6. 통학 현황
Ⅱ-7. 졸업생 진로 현황(2019년 2월 졸업)
Ⅱ-8. 전공과 설치 학교 현황
Ⅱ-9. 유치원 과정만 운영하는 특수학교 현황
Ⅲ. 특수학급
Ⅲ-1. 특수학급 설치 학교 현황
Ⅲ-2. 특수학급 교원 현황
Ⅲ-3. 과정 및 학년별 학생 수
Ⅲ-4. 장애영역별 학생 수
Ⅲ-5. 장애인 등록 현황
Ⅲ-6. 졸업생 진로 현황(2019년 2월 졸업)
Ⅳ. 일반학급
Ⅳ-1. 일반학급 배치 현황(전일제 통합학급)
Ⅳ-2. 과정 및 학년별 학생 수
Ⅳ-3. 장애영역별 학생 수
Ⅳ-4. 장애인 등록 현황
Ⅳ-5. 졸업생 진로 현황(2019년 2월 졸업)
Ⅴ. 통합학급
Ⅴ-1. 통합학급 현황
Ⅵ. 순회교육
Ⅵ-1. 특수학교 순회교육 현황
Ⅵ-2. 특수학교 순회교육 과정별 학생 수
Ⅵ-3. 특수학급 순회교육 현황
Ⅵ-4. 특수교육지원센터 순회교육 현황
Ⅵ-5. 특수교육지원센터 순회교육 과정별 학생 수
Ⅵ-6. 일반학급 배치 특수교육대상자 순회교육 현황
Ⅶ. 특수교육지원센터
Ⅶ-1. 특수교육지원센터 배치 인력(교사, 일반직 등) 현황
Ⅶ-2. 특수교육지원센터 배치 장애영아 현황
Ⅶ-3. 특수교육지원센터 배치 장애영아 장애영역별 현황
Ⅶ-4. 특수교육지원센터 배치 장애영아 장애인 등록 현황
Ⅷ. 기타
Ⅷ-1. 특수교육 보조인력 운영 현황
Ⅷ-2. 특수교육 담당 전문직 현황
Ⅷ-3. 2019학년도 신설 특수학교 현황
Ⅷ-4. 2019학년도 일반학교 전공과 현황
Ⅷ-5. 특수학교 시설 현황
Ⅷ-6. 특수학교 주소록
Ⅷ-7. 특수교육지원센터 주소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