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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서비스’로 금융사기 피해를 방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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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간편하고 편리한 비대면 금융거래가 확대되면서
보이스피싱 범죄 수법이 날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보이스피싱을 당했을 경우 대처요령인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고,
그 외 알아두면 도움 될 ‘보이스피싱 대처요령’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서비스’란?
보이스피싱 등으로 피해 발생(우려)시, 본인명의 계좌를 일괄 또는 선택하여 지급정지할 수 있는 서비스

■ 신청방법
- 온라인: 어카운트인포
- 오프라인: 금융회사 영업점에 방문 or 고객센터로 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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