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개장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쇼핑부터 캡슐호텔, 휴식 공간까지 미리 알아두면 편리한 각종 편의시설을 모아봤습니다. 카드뉴스로 함께 알아볼까요?
여행 시작 전부터 지칠까봐 걱정이라고요?
출국심사지역을 동·서 2개소로 통합하여 여객 대기시간을 최소화했어요! 출국심사지역을 지나 격리 대합실로 들어서면 중앙에 상업시설이 집중 배치되어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시간에 쫓겨 뛰지 마세요!
환승 카운터와 환승 보안검색대 근접 배치, 환승 여객의 동선을 최소화했어요.
기다리는 시간마저도 달콤하다!
디지털 라이브러리·스포츠 및 게임 공간·인터넷존·샤워룸·안락의자 등 편의시설이 집중 배치되어 지루하지 않고 편안하고 쾌적한 기다림을 즐길 수 있어요.
제2터미널에는 문화가 있다!
클래식, 전통, 미디어 퍼포먼스 등 고품격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그레이트홀과 해외 이용객이 한국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전통문화센터(2개소)도 운영됩니다.
지치고 피곤한 여행객들이여, 이곳으로!
제2여객 터미널 교통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한 캡슐호텔은 여행객들의 피로를 풀고 여행 편의를 도와요! 또 동편과 서편 4층 위치해 있는 릴랙스존&냅존에서 편안히 앉아 넓게 트인 뷰를 감상하거나 비랭 전 달콤한 꿀잠을 즐겨보아요!
내 체크인은 내가 한다!
제2여객터미널에는 총 8개의 체크인 카운터가 존재합니다. D와 E 카운터에서는 셀프 체크인과 셀프 백드롭이 가능하니 조금 더 빠른 수속을 원하시는 분들은 셀프존을 이용하세요!
여기가 정원이야, 공항이야?
녹지와 수목이 살아 숨 쉬는 실내 공항의 모습, 기존 여객터미널의 3배 이상 확대했습니다.
제1터미널과는 헷갈리지 않게 한 번 더 체크하는 센스!
인천공항 제2여객 터미널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두근두근 포인트 여러분이 직접 더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