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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명절 부모님께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찾아 드리세요”

2023.01.20 금융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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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명절 부모님께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찾아 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 이번 설날,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세요

다가오는 설 연휴, 부모님께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찾아드리는건 어떨까요?
앱 다운로드 없이 간편하게 클릭 몇번으로 가능하답니다!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 수수료나 CVC, 카드비밀번호 등을 요구한다면 사기를 의심하세요!

앱 다운로드 없이 카드포인트 현금화하는 방법

1.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PC·휴대폰 이용 가능)
메신저로 링크 전달(cardpoint.or.kr)
포털사이트에 ‘포인트 통합조회’ 검색

2. 사이트 접속 후 통합조회·계좌입금 메뉴를 클릭합니다.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에 체크합니다.

4.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수수료나 CVC, 카드비밀번호는 필요 없습니다.
이를 요구한다면 사기를 의심하세요!

5.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위임 동의를 클릭합니다.

6. 카드포인트 계좌입금을 클릭하여 포인트를 확인한 후 계좌입금 신청을 클릭합니다.

7. 은행명, 계좌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눌러주면 카드포인트 현금화 완료!

체크포인트

신청하신 포인트는 즉시 차감되며, 해당 카드사에서 실시간 또는 익영업일내에 지정하신 계좌로 입금합니다.
입금 처리결과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BC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매일 06:00~22:00)* 현대카드 (매일 07:20~23:00)*
* 그 외 시간대 신청건은 당일 및 익영업일내 입금

다음 영업일
롯데카드, 삼성카드, 씨티카드, 우체국카드

계좌입금 신청이 가능한 카드 포인트
· L.POINT(롯데카드)
· 포인트리(KB국민카드)
· 위비WON꿀머니/모아포인트(우리카드)
· TOP포인트(비씨카드)
· NH포인(NH농협카드)
· 하나머니(하나카드*)
· 보너스포인트(삼성카드)
· 씨티포인트(씨티카드)
· 마이신한포인트(신한카드)
· 우체국포인트(우체국)
· H-Coin(현대카드**)

* 하나머니의 경우 하나카드의 예스·하나·하나멤버스 포인트가 모두 합산되어 ‘하나머니’로 통합 조회
** 현대카드 M포인트는 웹/앱/상담센터를 통해 H-Coin으로 전환하여 이용 가능(1M 포인트 = 2/3 H-Coin)

현금과 1:1로 교환이 가능한 각 카드사별 대표 포인트에 대해 1포인트(1원)에 대해 출금·이체가 가능합니다.

※ 신청시 유의사항
Ⅴ 본 서비스는 개인회원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법인회원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Ⅴ 카드사별 1일 1회만 계좌입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Ⅴ 카드사별 계좌입금 처리기간이 다릅니다.
Ⅴ 카드 포인트 입금 신청 완료시 해당 신청 건에 대한 취소 및 정정이 불가합니다. 계좌입금 금액을 다시 포인트로 전환하고자 하실 경우, 각 카드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정부, 금융기관은 카드포인트 입금 등의 이유로 수수료나 카드 비밀번호·CVC 정보 등을 요구하는 일이 절대 없습니다.

주변에 꼭 알려주셔서 보이스피싱 스미싱을 미리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여신금융협회 고객센터(02-2011-0700)
금융결제원 고객센터(1577-5500), 각 카드사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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